2018. 1. 24. 14:46 관리자 가이드 (PC)
시프티 관리자 가이드 (PC) 10. 휴식시간 수동 추가/수정/삭제
*직원들이 본인의 휴식시간을 입력하는 기능 혹은 자동 추가 기능은 관리자용 PC버전의 [회사] 메뉴에서 설정할 수 있습니다.
1. 관리자용 PC버전의 [출퇴근기록] 메뉴에서, 우측 끝의 커피 아이콘 클릭

*직원들이 본인의 휴식시간을 입력하는 기능 혹은 자동 추가 기능은 관리자용 PC버전의 [회사] 메뉴에서 설정할 수 있습니다.
1. 관리자용 PC버전의 [출퇴근기록] 메뉴에서, 우측 끝의 커피 아이콘 클릭
2. 휴식 시작시간 및 종료시간 선택 후 [변경사항 저장]
3. 휴식시간 추가, 수정 및 삭제하기:
[출퇴근기록] 메뉴에서 커피 아이콘 선택 - 내용 추가/수정 후 [저장] 또는 [삭제하기] 클릭
'관리자 가이드 (PC)' 카테고리의 다른 글
시프티 관리자 가이드 (PC) 08. 개별 스케줄 생성 (0) | 2018.01.24 |
---|---|
시프티 관리자 가이드 (PC) 09. 출퇴근기록 수정 (0) | 2018.01.24 |
시프티 관리자 가이드 (PC) 11. 실급여정산 Excel 추출 (0) | 2018.01.24 |
시프티 관리자 가이드 (PC) 12. 회사설정 (0) | 2018.01.24 |
시프티 관리자 가이드 (PC) 13. 바탕화면 바로가기 링크 만들기 (0) | 2018.01.24 |