*멀티스케줄을 이용하기 전에 먼저 [근무일정 템플릿]을 생성해주세요.


1. 
  관리자용 PC버전의 [스케줄] 메뉴에서, [멀티 스케줄] 클릭




2.   직원들, 직원별 템플릿, 날짜 선택 후 [확인]


*멀티 스케줄로 완성된 월별 근무일정) 직원별 월 근무시간을 확인할 수 있습니다.




*멀티 스케줄로 완성된 일별 근무일정) 직원별 일 근무시간을 확인할 수 있습니다.




3-1.   멀티 스케줄 삭제하기:

[스케줄] 메뉴에서 일정 위에 마우스 올리면 생성되는 휴지통 아이콘 클릭




3-2.   멀티 스케줄 삭제하기:

[이 근무일정만] 또는 [향후 모든 근무일정] 선택


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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